새로운 네이버 키워드 광고 체크리스트 8가지

2016.07.13 15:43|

영자보스|

추천2|

조회수1,549|

댓글8

네이버 키워드 광고 관리 시스템이 새롭게 바뀌었죠?! 새롭게 광고 캠페인, 키워드를 셋팅하느라 바쁘실 텐데요, 잠깐 시간을 내어 혹시나 빠뜨린 것은 없는 지 기본부터 차근차근 다시 확인해보세요~ 

 

 

1. 캠페인의 광고 노출 기간을 확인하세요.

2.  캠페인의 하루예산을 점검해보세요.

3. 자주 관리하는 키워드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4. 소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들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5. 키워드의 입찰가를 고려하여 광고그룹을 세분화 해보세요!

6. 노출 제한되어 있는 매체를 확인해주세요!

7. 개별 블로그의 광고노출 제한은 별도로 설정해주세요. 

8. 입찰가 가중치를 확인해주세요!

  

-----------------------------

 

새로운 네이버 키워드 광고 시스템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ㅎㅎ

영자보스는 아직은 적응단계라 운영은 어렵긴 하지만 디자인하나는 맘에 드네요ㅋㅋㅋ

 

https://www.facebook.com/ibosscokr/

아이보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시면, 더욱 빠르게 최신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트 아이콘복동규양님 외 1명이 추천했습니다.

  •   영자보스
댓글 8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