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대부분의 소비자는 브랜드가 커뮤니케이션을 개인화하기를 원한다

2022.07.06 08:43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31

댓글 1

많은 기업과 브랜드는 개인화된 광고나 메시지를 집행하고 있다. 이는 개인 정보를 바탕으로 한 정교화된 타기팅 결과다. 이러한 개인화된 광고나 메시지에 대해 소비자는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이마케터에 따르면, 브랜드의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소비자 보다는 즐기는 소비자가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2년 5월 세일즈포스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 중 73%는 기업이 고유한 요구와 기대치를 이해할 것으로 기대하고, 62%는 기업이 자신의 요구를 예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