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헤비 쇼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소비자패널 기반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28일 FMCG(일용소비재) 온라인 쇼퍼행태를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세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라이프스타일 타겟팅
둘째, 일관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셋째, 크로스오버 쇼퍼를 위한 플랫폼 구축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2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72
댓글 0
온라인 헤비 쇼퍼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소비자패널 기반 리서치회사 칸타월드패널이 28일 FMCG(일용소비재) 온라인 쇼퍼행태를 분석하고 미래를 위한 세가지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첫째, 라이프스타일 타겟팅
둘째, 일관되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셋째, 크로스오버 쇼퍼를 위한 플랫폼 구축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