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영국 광고 산업은 프로덕션 피치 프로세스를 수정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가

2024.07.19 08:1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17

댓글 0

영국 APA(Advertising Producers Association)의 스티브 데이비스(Steve Davies)와 IPA(The Institute of Practitioners in Advertising)의 엘리어트 리스(Eliot Liss)는 프로덕션 피칭에서 ISBA(the Incorporated Society of British Advertisers), IPA 및 APA의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지침이 해결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밝혔다고 LBB는 보도했다.

지난 화요일 프로덕션 피치 프로세스 이니셔티브의 출범식에서 APA의 스티브 데이비스 CEO는 영국 업계의 브랜드, 광고회사 및 제작 협회가 공동으로 발표한 새로운 원칙과 가이드라인이 왜 광고 커뮤니티가 요구해 온 변화를 예고하는지 설명했다. 

“물론 그 출발점은 광고 비딩의 전체 프로세스와 제작사의 자원 및 비용 낭비를 살펴보는 것이다."라고 그는 매일 APA 회원들과 나누는 대화를 바탕으로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