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APA(Advertising Producers Association)의 스티브 데이비스(Steve Davies)와 IPA(The Institute of Practitioners in Advertising)의 엘리어트 리스(Eliot Liss)는 프로덕션 피칭에서 ISBA(the Incorporated Society of British Advertisers), IPA 및 APA의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지침이 해결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밝혔다고 LBB는 보도했다.
지난 화요일 프로덕션 피치 프로세스 이니셔티브의 출범식에서 APA의 스티브 데이비스 CEO는 영국 업계의 브랜드, 광고회사 및 제작 협회가 공동으로 발표한 새로운 원칙과 가이드라인이 왜 광고 커뮤니티가 요구해 온 변화를 예고하는지 설명했다.
“물론 그 출발점은 광고 비딩의 전체 프로세스와 제작사의 자원 및 비용 낭비를 살펴보는 것이다."라고 그는 매일 APA 회원들과 나누는 대화를 바탕으로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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