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도하지만 단골식당의 경우 전화로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때 고객들이 적립금은 만들어 달라고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전화주문과 인터넷 주문이 가격은 동일한 가격으로 하고
다만 인터넷 주문시는 적립금이 있습니다
그런분에게 적립금을 원하시면 인터넷 주문을 하도록 하고있는데
가끔~ 그럼 인터넷 주문으로하면 카드 긁어버리면 푸드나인이 손해일텐데~~
라는 귀요운(?) 협박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당연히 전화주문시는 100% 현금이지요~
하지만 전화주문은 그외로 일이 많이 생기고 나중에 혹시 발생할 문제로인해
피곤해질것이라 생각하여 전화주문을 유도하지는 않습니다
당연히 푸드나인은 입금통장도 모두법인 통장이므로 세금에 대한 부분은
인터넷이나 전화나 동일합니다..
그런데 여러보스님은 어떻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1) 전화주문 유도하세요?
2) 전화주문시 별로도 운영자가 적립금 만들어주나요?
3) 전화주문으로 현금 결제시 할인 해주시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