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왜... 키워드보다 바이럴의 구매률이 낮을까요?

2014.03.17 10:43

쇠돌이

조회수 3,981

댓글 28

몇년동안 보험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아직도 이해를 못하는 부분이...왜 늘상 바이럴이 키워드보다 구매률(체결률)이 낮은가 하는겁니다.

바이럴의 구매률이 키워드의 구매률의 60%~80%정도 수준입니다.

 

보험의 경우 디비전환채널은 크게 보험설계, 상담이 있는데요(상담이 보험설계보다 구매률이 높음)

희안하게도 키워드는 접근대비해서 상담건수가 많네요!

그래서 전체(설계,상담) 구매률이 키워드가 높다란 결론을 내고 있습니다.

 

왜 그를까요?

바이럴로 접근한 고객은 깐깐한 고객? 키워드로 접근한 고객은 급한 고객일까요?

 

다른 보스님의 경우는 어떤가요?

그냥 키워드로 접근한 고객의 성향이라고 판단하면 될까요?

 

-----------------------------------------------------

 

헐~
신대표님이 전체메일에 요 글을 언급하셧는데~
퇴근시간 다 되서야  알았네요! ㅎㅎ

 

질문이 허덥해서 보충 설명을 드리면...


A: 키워드 클릭 > 랜딩페이지 도달
B: 블로그 클릭 > 블로그에 노출된 URL 클릭 > 랜딩페이지 도달

A와 B가 각각 랜딩페이지에 100번 도달했을때

A(키워드)의 디비전환률과 체결률(구매률)이 B보다 높은 이유가 몰까하는게 의문이였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8
댓글 새로고침

간쥐나

04-153,2050

건우김

04-144,1980

건우김

04-142,4101

비니아래

04-104,1550
1

자성예언

04-084,3060

Cry

04-088,51620

김PD

04-074,8480

jude14

04-033,0290

건우김

04-0210,1860

무지개

03-313,689-2

일신우일신

03-293,7444

Redhat

03-282,3800

황금시간

03-285,3340

카인스

03-273,5340

king

03-272,7620

wbjini

03-264,2270

궁구미

03-264,1100

하랑빈

03-253,6630

뽀잉

03-222,4220

thus

03-212,8740

카고

03-204,3860
8

패러독스

03-193,4914

nimf

03-184,4870

쇠돌이

03-173,9823

황금시간

03-143,8200

뀨우

03-133,3644

시울

03-133,6391

필만형제

03-124,7320

앞까프리

03-123,1494

아나키

03-103,6176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