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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랑 바이럴광고 비중을 보통 어떻게하시나요?

2014.03.21 03:14

thus

조회수 3,971

댓글 8

안녕하세요 늘 눈팅하다 어렵게 용기내서 한번 글써봅니다 

현재 키워드광고 바이럴광고 동시에 돌리고있는데

이게 뭐 정확히 로그분석이 안되다보니까 어느쪽이 더 효율이 좋고 전환율이 좋은건지

도저히 감을 못잡겠네요

손님들한테 일일이 다 물어볼수도 없고...

 

단기간에 매출을 보려면 키워드광고가 분명 맞기는한데 뭐랄까 퍼붓는 비용대비 비효울적인거같은..

그런 느낌...밑빠진독에 물붓는거같은...네이버만 돈버는 구조같은 생각이 자꾸드네요

클릭당 비용이 차감되다보니 24시간 돌릴수도없고

키워드 광고에 올인해볼까 라고 생각되다가 바이럴영역을 또 쉽사리 포기하지도못하겠고..죽겠습니다

더구나 모바일이 또 대세라 모바일은 파워링크영역이 많이 노출되지도않고

바이럴에 올인하자니 노출되는 시간제약과 바로 효과가 나오는것을 포기해야되고

어설프게 둘다 돌리니 어중히 떠중히 되는거같고...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핵심키워드도 다른분야와 달리 너무 많아서

노출해야될 단어도 많아서 비슷한 분야에 계신분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아 분야에 따라 물론 다 다르겠지만..제가하는 분야는 프로포즈 이벤트 분야입니다

주 고객은 20대~30대 까지이고 물건판매가 아니라 최소비용이 10만원 이상 가격대입니다

현재 한달 광고예산은 800만원~1000만원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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