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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키워드보다 바이럴의 구매률이 낮을까요?

2014.03.17 10:43

쇠돌이

조회수 4,819

댓글 28

몇년동안 보험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아직도 이해를 못하는 부분이...왜 늘상 바이럴이 키워드보다 구매률(체결률)이 낮은가 하는겁니다.

바이럴의 구매률이 키워드의 구매률의 60%~80%정도 수준입니다.

 

보험의 경우 디비전환채널은 크게 보험설계, 상담이 있는데요(상담이 보험설계보다 구매률이 높음)

희안하게도 키워드는 접근대비해서 상담건수가 많네요!

그래서 전체(설계,상담) 구매률이 키워드가 높다란 결론을 내고 있습니다.

 

왜 그를까요?

바이럴로 접근한 고객은 깐깐한 고객? 키워드로 접근한 고객은 급한 고객일까요?

 

다른 보스님의 경우는 어떤가요?

그냥 키워드로 접근한 고객의 성향이라고 판단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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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신대표님이 전체메일에 요 글을 언급하셧는데~
퇴근시간 다 되서야  알았네요! ㅎㅎ

 

질문이 허덥해서 보충 설명을 드리면...


A: 키워드 클릭 > 랜딩페이지 도달
B: 블로그 클릭 > 블로그에 노출된 URL 클릭 > 랜딩페이지 도달

A와 B가 각각 랜딩페이지에 100번 도달했을때

A(키워드)의 디비전환률과 체결률(구매률)이 B보다 높은 이유가 몰까하는게 의문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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