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애완동물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보스 키워드광고의 정석 책을 정독 하고 키워드 광고를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키워드 클릭 비용을 수정하고 있는데 주요 키워드(목표수익율 500%)와 확장 검색 키워드(목표율 5000%) 를 구분하여 관리 중입니다.(6개월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필터링중이에요)
제가 궁금한 점은 잘되고 있는 광고와 잘 안됙고 있는 광고를 어떻게 필터링을 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1.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 키워드의 기준을 어떤것으로 필터링 하여 찾아서 수정하시나요?
ex) 광고비용별로 내림차순하여 최대클릭비용차액(DCPC) 만큼 수정
2. 광고 성과가 좋은 키워드를 더 좋은 조건으로 변경하려고 하는 경우 어떤 기준으로 필터링 하시나요?
(광고수익율, 노출수, 클릭률, 어떤것을 기준으로 잡아야 하나요?)
보통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어떤 기준으로 키워드 광고를 최적화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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