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커튼, 블라인드업체를 주로 관리하면서 나름 이쪽 분야에서는 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었는데, 최근들어 이쪽 분야에 엄청난 순위 입찰 경쟁에 의한 (키워드) 광고비 대폭 과소진 현상이 연일 일어나는 상황입니다. 물론 cpc가 올라감에 따라 매출도 자연스럽게 따라오면 이런글까지 쓰지는 않겠지만 최근들어 광고비는 1.5배 이상 올라가고 매출은 예전만 못한 현상이 지속되고 있는데 예산 약 4천 기준으로 어떻게 운영을 해서 이 상황을 타게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도움좀 주십시요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