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집행중 이럴땐 뭘 먼저 손을 대야 할까요?

2015.03.31 11:41

fasttree

조회수 3,465

댓글 16

현재 번역 업체를 광고등록해서 관리해주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키워드 단가가 너무 고가 업종이다보니 

세부키워드, 확장키워드 위주로 광고를 진행중에 있구요

 

최근 한달 클릭수는 938클릭

구매 전환수는 (견적문의) 15건 나왔네요.(전화문의 뺀수치)

 

아이보스 책과 사이트 눈팅으로 공부한 결과 구매가 나오는 키워드 분리해서

관리해줘야 한다고 배웠는데 구매전환되는 키워드 건수가 너무 부족하네요.

(등록 키워드 전체 5,000개이상, 구매전환 표시된 키워드 20개 내외)

 

이런 상황에서 구매전환 일어나는 키워드를 빼고 나머지는 모두 꺼야하는지

아니면 그래도 시너지 효과를 위해서 많은 키워드를 지금처럼 유지를 해야 하는지

고민이네요..

 

일단 광고비를 늘려보자고 제안해서 사용은 해봤는데 어이없게도 적은 예산으로 광고낼때보다

클릭수 & 노출수는 많이 증가했는데 전환분석되는건 거의 차이가 없다고하네요 ㅠ.ㅜ

 

지식보스님들이라면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실까요?

일단은 계속 구매나오는 키워드를 찾으려고 예산을 더 늘려서 몇달간 써보자고 해야할까요?

아님 소액매출이라도 구매나오는 키워드만 분리해서 나머진 모두 끄는게 맞을까요?

그것도 아니면 더 좋은 방법이 있는걸까요?

 

좋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다니엘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