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분석 내용을 확인해보면...
네이버 웹문서 검색을 통한 유입에서 가장 큰 매출이 나오고 있을 것입니다.
어지간한 저관여 상품이 아닌 한은
다른 광고 및 마케팅을 통해 사업자의 브랜드를 인지하고 난 다음
최종 구매 시에는 네이버에서 해당 브랜드를 검색하고 들어가서
구매를 결정하는 패턴이 주를 이루다보니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여기에다가... 최근에는 검색은 모바일에서 하고
구매는 데스크탑에서 하는 현상도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참조 기사 :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224657
그러다보니.. 로그분석을 보면
고관여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구매에 소요되는 시간이 0일인 경우가 많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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