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빅데이터 분석 화장품편

2015.09.01 14:09

인바운드마케팅

조회수 3,352

댓글 3

“사람들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이 비즈니스는 아니지만 모든 비즈니스는 사람들 안에서 일어난다”는 비즈니스의 본질처럼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업과 고객 모두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는 공진화(Co-evolution) 단계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이제 소셜 데이터에서 사업기회와 문제해결을 위한 표적시장의 변화 트렌드를 효과/효율적으로 찾아내는 것은 선택이 아닌 생존과 성장의 핵심입니다.

 

화장품 – 수분크림

아름다움에 대한 높은 관심은 최근 사회의 큰 흐름 중의 하나입니다. 특히, 화장품 산업은 한국을 대표하는 신성장 동력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화장품은 크게 기초와 색조로 구분할 수 있는데 기초부문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 [계속... 더 보기] http://goo.gl/nvWP9x

 

 


SNS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