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변경에 따른 조치 시 주의사항

2016.07.01 05:30

백억만

조회수 2,214

댓글 0

 

네이버 광고시스템이 전체적으로 바꿨습니다. 7월1일 오늘부터 변경된 시스템 대로 비딩도 이뤄집니다.


급하게 모르는 상태에서 조치하지마세요.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이해없이 직접 조치하려고 하지 마시고 바뀐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먼저하고 향후 관리를 위해서 어떻게 구조를 어떻게 잡을 것인가 계획을 짜야 합니다.

 

아래의 게시물에 있는 분의 사례를 먼저 읽어보세요. 이 게시물을 보고 유사한 사례가 생길 것같아 글을 씁니다.

 http://www.i-boss.co.kr/ab-74602-2328

 

 새로운 시스템의 특성상 다음과 같이 구조를 개편 하셔야 합니다.

 

 1. 효과좋은 주력검색어를 별도로 등록해야 합니다.
 2. 분류할 때는 문구를 같이 쓸지 다르게 써야 하는 검색어인지 구분해야 합니다.
 3. 입찰가격을 같이 움직일 키워드별로 구분해야 합니다.
 4. 신규키워드를 발굴하면 어디에 추가할지를 결정해놓고 해야 합니다.

 

 문구관리와 비딩이 캠페인, 그룹별로 이전하고 다르게 설정하도록 되어있습니다

.
 충분히 이해하시고 전략을 짜고 조치를 하도록 하세요.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억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