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대행사에 다니는 마케터입니다
얼마전 회사 후배녀석이 도와달라고해서 계정을 하나 봐주고있는데요
저는회사에서 어느정도 매출도 나오고있고 마케팅에도 자신이있다고생각이드는데
요즘 한계가 느껴져 이렇게 보스님들께 질문을 드립니다
지금이시간까지도 이리저리 외국사이트 뒤져가면서 사례를 찾고
있는데 혹시 업종중단가가 한클릭에 5천원이넘어갈때 광고비는
제한(하루에50만원정도)되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하시려는지요?
후배녀석이 맡고있는곳이 이사업종쪽인데 클릭단가도 너무비싸고 세부키워드도
몇만개씩 깔아두고있는데 클릭나는건 왜케 메인들만나는지모르겠네요
다른업종같은경우 세부키워드에서도 꽤효과가 나오고있는데
이사업종만 이상하게 메인에서만 나고 지역키워드도 너무비싸서
엄두가나질않네요
이한업체만 그런거라면 이해가되지만 이사업체(현재 4곳을맡고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수기라서 그런지 구매전환이 너무안나오고있고 구매전환을 떠나서
클릭수가안나와 미치겠네요
혹시나 이렇게 단가가 비싼키워드에 대한 대책사례나 방법을 아시는분은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벌써 금토일 삼일을 하루에2시간을 잤떠니
머리가 빙글빙글이네요 괜한 똥고집으로 광고주에게 피해를 주기싫고 후배녀석의
기대의 찬 눈빛에 실망을 주기가싫어 부탁드립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