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의 제품은 다양하고 저렴한 구색맞추기의 진열 상품 일때..
여러 보스님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싶네요
쇼핑몰 메인에...
1.고가 상품이지만 주력상품 진열위주로 사이트 구축
2.저가 상품으로 메인을 채운 후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고가상품쪽으로 유도
보스님들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4.11 14:38
좋아요 0
조회수 2,733
댓글 4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