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만한 분들은 다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블로그의 글'이 아니라
블로그의 글이 RSS로 제작되었다는 사실입니다.
RSS로 제작되었기에 소셜미디어 등으로의 유통이 원활하다라는 뜻이 되는데
보스님들은 컨텐츠를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며
그 컨텐츠를 어떻게 유통시킬 계획을 가지고 계신지요?
i-boss.co.kr(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3.14 09:20
좋아요 0
조회수 19,884
댓글 0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