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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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9.29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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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고객님과 직접 통화해서
"저희쇼핑몰은 고객님의 수준에 맞춰 드릴수 없다"
"고객님의 수준을 맞춰주실수 있는 다른 쇼핑몰을 찾아 주세요" 라고 이야기 했네요.
20여 차례 구매하고 누적 금액이 200만원이 넘는데 주문시 마다 도에 지나치는 요구를 하고
직원들을 많이 괴롭혀 와서.. 이번에 안되겠다 싶어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후기나 이런걸로 영업 방해를 하게 되면 쇼핑몰 입장에서는 어떻게 대처를 하는것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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