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05 12:22
좋아요 0
조회수 2,194
댓글 6
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