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1 09:23
좋아요 0
조회수 2,613
댓글 3
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