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여러 캠페인 목표 중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구체적으로 어떤식으로 노출이 되는 캠페인인가요?
도달과 같은 그룹으로 묶여있는 것을 보니 최대한 많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목적인 것 같은데
도달과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의 차이점이 있을까요?
직접전환과는 연관이 떨어지겠지만, 장기적으로 꾸준히 돌리면 도움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8.29 15:32
좋아요 0
조회수 3,459
댓글 1
페이스북 여러 캠페인 목표 중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은 구체적으로 어떤식으로 노출이 되는 캠페인인가요?
도달과 같은 그룹으로 묶여있는 것을 보니 최대한 많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목적인 것 같은데
도달과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의 차이점이 있을까요?
직접전환과는 연관이 떨어지겠지만, 장기적으로 꾸준히 돌리면 도움이 될까요?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