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블로그에 회사에서 운영하는 것이라는 게 드러나야 하고
사이트로 유입시킬 필요는 없는 용도입니다.
하지만 이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것이 양방향이긴 하나 개방형은 아닙니다.
즉, 회사의 말은 전체 고객을 향하는 반면
고객의 말은 다른 고객에게는 보이지 않고 회사만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어떤 블로그를 개설하는 것이 좋을까요?
1. 네이버
2. 티스토리
3. 자체 제작
4. 기타
도움 말씀 주시는 분께 리터 쏘겠습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2.02 14:48
좋아요 0
조회수 5,085
댓글 7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