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즈 문의 드립니다.
최대CPC에 입찰가를 100원으로 설정 해 두고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다시 확인 하면 원단위로 바뀌어 있습니다. 예) 5원 10원
경쟁키워드가 없어서 적정가로 최대입찰가가 변경 된 것인지 확인해 보면
타 업체에서 동일 키워드로 노출 중으로 확인됩니다.
최대 CPC가 왜 설정한 가격이 아닌 비용으로 자동 변환 되는지 궁금합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도움말 참고해봐도 확인이 안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12 14:46
좋아요 0
조회수 2,861
댓글 1
애드워즈 문의 드립니다.
최대CPC에 입찰가를 100원으로 설정 해 두고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다시 확인 하면 원단위로 바뀌어 있습니다. 예) 5원 10원
경쟁키워드가 없어서 적정가로 최대입찰가가 변경 된 것인지 확인해 보면
타 업체에서 동일 키워드로 노출 중으로 확인됩니다.
최대 CPC가 왜 설정한 가격이 아닌 비용으로 자동 변환 되는지 궁금합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도움말 참고해봐도 확인이 안되네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