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를 해보고있는 사람입니다
아마 바이럴마케팅 업체가 설립된 시점을보면
거진 2010년 정도에 많은 업체들이 생겨났더군요
그리고 현재 7년이 지났습니다
아직도 몸담고 계신분도 계실거고 이번 네이버 씨랭때문에
전보다 엄청난 손실이 생겨 손떼신 분도 많이 계시더라군요
현직자들과 사업장님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의견이 참 다양합니다
아마 앞으로 2,3년뒤가 한계일지도 모른다
혹은 앞으로 더 전망이 밝을지도 모른다
솔직히 말해 정답은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인간의 예측이니까요 :)
그저 다양한 의견을 듣고싶은데
보스 회원님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