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모르는 마케팅의 초보중에 초보입니다.
구글 애드워즈 광고를 이베이 제품페이지로 연결시켜 2일 진행해 봤는데 구매 전환률은 0이고 돈만 쓰고 있더라구요...
그러던 중 아이보스에서 많이 뒤져보고 있긴 한데, 애드워즈와 애널리틱스가 제가 알던 개념과는 많이 다른 것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애드워즈는 광고, 애널리틱스는 트래픽 조회 라고 알고있는데.. 그건 또 아닌건가요...?
애널리틱스를 제품페이지와 연결을 했는데 잘 조회도 되질 않는것 같더라구요..(페이지 조회수는 100 이상 늘었는데, 애널리틱스에서 집계한 것은 3~4 밖에 되지 않음.)
아, 그리고 cpc도 수동가로 조정했는데 하루 예산을 훨씬 넘어서 광고가 이루어지는 경우는 왜그런 걸까요...(애드워즈)
도와주세요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