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쪽은 키워드광고가 맞을까요?

2016.03.21 10:56|

보스톡|

좋아요3|

조회수956|

댓글0

[유1*]
쥬얼리쪽은 키워드보다 쇼핑광고 성과과 좋아요
[이1*]
아 그렇군요 ~ 감사합니다 ! 저희 클라이언트가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잠재고객 소비자층 확보를 원하셔서 구태여 키워드광고 집행을 원하시더라구요. 사실상 네이버클릭초이스에 집계된 키워드 산출 정보는 클릭당 과금이 적용되어 상업적이라 느껴저서 백프로 신뢰를 못하겠더라구요. 쇼핑광고라함은 혹시 오픈마켓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사실상 SNS 믹스채널로 진행하면 브랜드 팬도 많이 확보 가능하고 업종 특성상 쥬얼리는 비쥬얼 마케팅이나 이벤트성 컨텐츠로 기획이 가능하니 훨신 효율적이라고 말씀을 드리는데.. 고집을 부리셔서.. 그렇습니다 ㅠㅠ
[유1*]
사이트 완성도 어떤가요? 골드## 골드## 정도 되고 유입수 받았을 때 매출 나올 만한 사이트면 쇼핑하시고 브랜드 알리고 컨텐츠 홍보하실 꺼면 다른 쪽 하시면 됩니다.
[유1*]
한달에 2천정도 쓰시는데 전환매출만 5천 가까이 나옵니다.
[이1*]
쇼핑은 언더마케팅쪽은 진행 안하세요? 그럼 오픈마켓만 진행하시는 부분이신가요? 매출전환이 ... 엄청 나네요 ^^ ;;
[신1*]
소셜커머스쪽 쥬얼리 카테고리 한 적이 있었는대 타 카테고리 대비 CPC가 높아서 효율상 대표키워드 사용은 힘들었던 적이 있어요
[유1*]
네이버 쇼핑트렌드상품 네이트모바일 다음 2탭 다음1탭 네이버 모바일 띠배너 등등 정말 많아요. 대행권 없으시면 대대행으로 진행해보면 좋아요. 가격은 다양합니다.
[조1*]
엄청 상세히 답변해주셧네요 !
[이1*]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도 메인급 키워드는 진행하기가 어렵고 사실상 직접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고민중입니다 ㅠㅠ 여러가지 쇼핑관련된 상품 조언 감사 드립니다 ! 참고해서 다시 한번 제안해 드려 보겠습니다 ~ !
[신1*]
브랜드명을 포함한 키워드 정도 사용하는 것이 효율을 위해 적절할 것 같아요. 다른 채널의 광고가 병행되어 진행된다는 가정 하에 세일즈채널로 sa는 참 유용하니깐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이너컨츠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0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