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검색광고api 사용 메리트

2016.01.15 14:17

마빡군

조회수 3,452

댓글 11

아이보스님들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지난해 12월 21일 네이버 api 개편이후로 입찰이 잘 안맞는거 같은데요,

 

현재 사용중이신 네이버 자동입찰프로그램으로 목표순위의 진입이 잘되시나요?

 

네이버 검색광고api 스팩사항에 보면 과거 28일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소노출가, 중간입찰가를 뽑아내는것 같은데요, 실제 이 데이터를 활용해서 사용해보니 현실적으로 목표순위진입이 어려운 실정인데, 목표순위에 해당하는 입찰가로 입찰하였을때 목표순위보다 훨씬 높거나, 낮아져서 비슷하게 마출수도 없는 상황이라,  다른 대행사에 문의해보니 입찰이 잘맞는다는 분도 계신데, 자세한 이야기는 안하시네요 ㅠㅠ

 

혹시 입찰 잘 맞으시는분들 계시면 팁이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캐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