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디지털화로 인한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에 따라 인터넷을 통해 사람들은 정보 수용자인 동시에 송신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었다.
광고목표는 추상적이며 수치화하기 힘든 목표로 설정되어야 이상적이다.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1282017.05.1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1 명
1272017.05.1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7 명
1262017.05.15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0 명
1252017.05.1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1 명
1242017.05.1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6 명
1232017.05.1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6 명
1222017.05.1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7 명
1212017.05.10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6 명
1202017.05.09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41 명
1192017.05.08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55 명
1182017.05.0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5 명
1172017.05.0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18 명
1162017.05.05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16 명
1152017.05.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40 명
1142017.05.0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3 명
1132017.05.0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50 명
1122017.05.0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9 명
1112017.04.30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12 명
1102017.04.29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15 명
1092017.04.28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5 명
첫 페이지로 이동 5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