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홈쇼핑 형태 동영상 상품소개
티몬이 업계 최초로 상품소개에 홈쇼핑 형태의 영상을 도입하였습니다.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서 많은 고민을 하는 고관여 제품의 경우 상품상세페이지, 사용자의 후기 등 사용자의 불안감을 덜기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본 동영상 상품 소개가 그러한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인지 관심이 주목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126
댓글 0
티몬, 홈쇼핑 형태 동영상 상품소개
티몬이 업계 최초로 상품소개에 홈쇼핑 형태의 영상을 도입하였습니다. 구매자가 구매 과정에서 많은 고민을 하는 고관여 제품의 경우 상품상세페이지, 사용자의 후기 등 사용자의 불안감을 덜기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합니다. 본 동영상 상품 소개가 그러한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인지 관심이 주목됩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