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광고대행사, 네이티브 광고 선호
네이티브 광고란? 특정 사이트나 콘텐츠에 맞게 제작된 광고형태를 말합니다. 마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매체사와,광고 대행사에게 높은 주목도를 받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0 08:00
좋아요 0
조회수 1,143
댓글 0
매체·광고대행사, 네이티브 광고 선호
네이티브 광고란? 특정 사이트나 콘텐츠에 맞게 제작된 광고형태를 말합니다. 마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요 콘텐츠의 형태를 띄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거부감을 주지 않아 매체사와,광고 대행사에게 높은 주목도를 받고 있습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