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효과 고관여 제품일수록 효과 좋아
프랑스 인시아드 경영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실용적 특징이 많은 제품일수록, 제품구매 시간이 오래걸리는 고관여 제품일수록 모바일 광고의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반대로 실용성보다는 쾌락적 측면이 많은 제품군과 충동구매의 비율이 높은 제품은 효과가 작았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16 08:00
좋아요 1
조회수 2,080
댓글 0
모바일 광고효과 고관여 제품일수록 효과 좋아
프랑스 인시아드 경영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실용적 특징이 많은 제품일수록, 제품구매 시간이 오래걸리는 고관여 제품일수록 모바일 광고의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반대로 실용성보다는 쾌락적 측면이 많은 제품군과 충동구매의 비율이 높은 제품은 효과가 작았다고 합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