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티즈, 광고 주목도와 광고 성과 간의 연결성을 밝혀내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연구 분석 결과 발표

2023.08.31 07:5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37

댓글 1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인 티즈(Teads)는 글로벌 광고 주목도(Attention) 테크 기업인 루멘 리서치(Lumen Research)와 함께 메타분석 결과인 ‘주목도와 광고 성과 사이의 연결성을 밝히다(Unveiling the Connection : Attention & Outcomes)’를 발표했다. 서드파티(third-party) 광고 주목도와 브랜드 인지도 지표를 결합한 글로벌 최대 규모의 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주목도 측정이 미디어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한다. 작년부터 티즈는 루멘과 주목도 측정 연구를 확대하고 주목도 지표를 도입하고자 하는 광고주에게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해왔다. 이 메타 분석은 루멘 주목도 측정 플랫폼(LAMP) 및 다이나타(Dynata)의 측정치와 함께 두 개의 독립적인 서드파티 제공 업체로부터 높은 수준의 투명성을 갖춘 브랜딩 광고 성과 지표를 밝혀냈다.

위 연구 결과는 세 가지 중요한 인사이트를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