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채용
업계 1위, 국내최초 2차티켓 거래 서비스
TICKETBAY
업계 1위를 넘어,
더 쉽고 안전한 거래 경험에 집중하고 있어요.
Seamless한 고객경험을 함께 만들어 갈 분을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티켓베이 신규유저 확보와 거래액 증대를 위한, 매체별 캠페인 집행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그로스 마케팅 전략 수립/운영/관리
- AAARR 프레임워크 기반 분석 및 User Segmentation 정의
- CRM 캠페인(App Push, Kakao, LMS, Email 등) 설계/운영/관리
- 미디어 채널 퍼포먼스 기반 운영/관리 (Owned/Earned/Paid/Organic)
- Seamless UX를 위한 데이터 기반 가설 수립/검증
자격요건
- 그로스 마케팅 기획/운영/관리 경력 3년 이상
- 문제 해결을 최우선으로 하고, Data Driven 성과달성 경험이 있는 분
- 인사이트 시각화, 관련 지표 구조화 설계가 가능한 분 (Python, BigQuery, LookerStudio, GA4 등 활용)
- 모바일 어트리뷰션 툴(Appsflyer, Adjust 등)과 내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캠페인 운영이 가능한 분
- CRM 마케팅 기획/운영 성과달성 경험이 있는 분(Bigin, Braze, Amplitude 등 활용)
우대사항
- 멤버십/리워드 프로그램 설계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이커머스 또는 C2C플랫폼 비즈니스 마케팅 경험이 있는 분
- 영어 또는 일본어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변화를 이해하고, 대응 경험이 있으신 분(전략 및 솔루션 등)
- 데이터와 논리적 근거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분
합류여정
- 서류 접수 → 1차 직무 인터뷰(Zoom) → 2차 문화적합성 인터뷰(On-Site) → 최종합격
-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기간 급여는 100% 지급합니다.
- 수습기간은 상당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100% 통과를 전제로 합니다.
지원방법
- 담당자 이메일로 이력서/자기소개서(필수, 자유양식)와 포트폴리오(선택, 자유양식) 제출
- 담당자 이메일 : jheo@ticketbay.co.kr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마닥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