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기부교육]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구성법(4월29일)

2015.04.14 15:59|

올페|

추천4|

조회수8,831|

댓글20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구성법

 

 

 

-       강사: 유문진

-       강의명: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구성법

-       강의일: 4월 29일 수요일 오후6시~9시

-       강의시간: 3시간

-       강의장: 아이보스 강의장

-       강의소개 

 

 1.브랜딩: 브랜드리얼리티(미션,비젼,경영철학,브랜드스토리) 브랜드아이덴티티(제품의본질, 차별화, 조직상징) 브랜드이미지(로고, 슬로건, 네이밍, 디자인)

2.스토리텔링: 내부,외부 마케팅, 스토리의4대구성요소(메시지,갈등, 주인공, 플롯)
3.이슈: 제품, 서비스,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색-언론홍보에 뿌려지고, 바이럴SNS확산될기초자료
4.타겟팅: 송곳같은나의고객, 차별화를 반기는고객, 지역, 성별, 나이, 결핍, 상태, 환경, 필요
5.포지셔닝: 고객에게 나의 상품이 어떻게 기억되기를 바라는가? 잠재고객에 자신을 차별화하는기술
6.컨셉: 제품편익에 대한 소비자와의약속, 무엇을말할까? 어떻게 말할까?
7.카피라이팅: 캐치카피, 헤드라인, 리드카피, 낚시성카피, 캐치프레이즈
8.소책자전략: 고객의이해, 고객의 결핍, 목마름, 필요, 상태를 바탕으로 큐레이션, 또는 전문적 정보제공
9.USP전략-사용자편익, 혜택, 배너핏, 핵심가치-로저 리브스
10. 차별화전략: 경쟁시대에 경쟁하지않는비법, 시장을 믿지말고 인간을 이해하라
11. 솔루션, 솔루션의증명, 제품, 아이템(정보, 재화, 용역)
12. 전환시나리오: 자가진단, 디비받는정교한 잔머리, 설문형, 체크형,
13. 마중물, 자가발전소: 활성화, 안사면손해, 왁자지껄, 시장분위기,
14. 정보: 헤드라인, 리드라인, 본문(다운로드)
15. 할인전략: 오늘만이가격, 추천할인코너, 기념일감사세일, 기획전, 사용기한임박제품할인, 정기세일, 바겐
16. 경품전략: 각종이벤트참여경품, 기간내구매자경품, 활성화를 위한 경품제공, 제휴경품, 에러발견경품
17. 서비스: 1+1, 구매하시면 설치는 무료, 쿠폰발행, 샘플증정, 교육, 세미나참여권증정, 끼워팔
18. 교육: 정품구매를 위한 미끼상품, 정보컨텐츠를판매할경우, 전문적이고 고관여제품을 판매할때.
19. 체험: 체험마케팅, 써보고구매하세요(안마의자, 비데, 정수기, 냉장고등의 가전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20. 제품디스플레이방법: 구성요소를 늘려라, 너무많이 보여주지마라, 너무많이보여줘라, 클릭을유도.
21. 미끼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교육, 세미나, 체험등
22. 트렌드반영: 디자인트렌드, 시대적, 정치적, 패션, 문화코드, 사회적, 경제적 상황과 이면, 그리고 풍자
23. 전문가의탄생: 이부분최고전문가, 멘토?, 강연,출판,칼럼기고,방송/언론/재능나눔,sns
24. 기타: 한정판매, 기다림의미학, 비교, 실시간대응, 무료, 공짜, 반복, 연예인인지도, 유명인사추천 등
25. 전환컨텐츠: 결핍에대한 보상, 구매를 결정하는 결정적 컨텐츠, 체류시간확대, 재방문을 유도한다.
26. 동영상컨텐츠: 상세페이지, 랜딩페이지, 메인페이지등에서 구매전환율 향상시켜줄 컨텐츠. 스토리광
27. 정보인프라: 칼럼, 온라인강의, 핵심지식 등의 정보인프라가 차별환와 전문가의 위상을 보여준다.
28. 후기, 사례: 자작극과 진정성, 리워드를하라, 파격적으로하라, 충성고객을 만들어라, 재구매율을 높여라
29. 메뉴구성과 순서: 부드러운메뉴, 메뉴순서정하기, 사이트맵제출

30. 디자인: 플래쉬, 동영상, 정지화면, gif, 비쥬얼, 인포그래픽, 폰트, 레이아웃, 트렌드-아이템에맞는디자인 

31. #넘버

32. 스텝메일

33. 방문자분석

 댓글로 참석글 달아 주세요. 무료 세미나입니다. 50명 선착순입니다. 20명 이하는 자동취소입니다.

 

-       강사소개

http://www.i-boss.co.kr/ab-2147-69

 

 

4
0

하트 아이콘오슬로님 외 3명이 추천했습니다.

 올페
현재 네모의미학을 운영하고 있습니다.구매전환율이 높은 홈페이지를 맨드는것이 목표이며,홈페이지에서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장치와 방법들을 연구중입니다. 구매설득알고리즘과 이탈율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장치들을 홈페이지에 구성하여 홈페이지에 체류시간을 높이고 양질의 컨텐를 기획하여구매전환율을 상승 시킵니다.http://nemotic.kr/ 포트폴리오를 보시면 우리릐 성공 사례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보스님들과 성공을 꿈꾸는 마케터로서 공유와 소통을 실천하렵니다.감사합니다 네모의미학 유문진 
  • 활동지수1단계 (40점)
  •  

댓글 20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공지10월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과정 수강자 모집 [8] 

김종진

15.10.0152,851
공지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 과정(무료) 안내[10] 

신용성

15.05.281110,710
339월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과정 수강자 모집[10] 

김종진

15.08.2057,509
319월 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 과정 5기 모집[17] 

신용성

15.07.221436,145
29창업 체험도 하고 아이보스 교육도 무료로 받아보세..[2] 

신용성

15.07.161016,775
277월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과정 수강자 모집 [12] 

김종진

15.06.22425,194
237월 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 과정 4기 모집[37] 

신용성

15.05.28912,137
226월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과정 수강자 모집[20] 

김종진

15.05.27417,474
186월 신용성의 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 과정 3기 모집[20] 

신용성

15.05.081811,205
15아이고보스님이 하는 재능기부교육날이네요~^^[3] 

피스메이커

15.04.2437,288
125월 구글 애널리틱스 이해와 활용 과정 수강자 모집..[16] 

김종진

15.04.20731,939
11[재능기부교육]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구성법(4월..[20] 

올페

15.04.1448,832
10재능기부이라 이름으로 첫 교육 스타트~~~[4] 

퍼팩트

15.04.0348,733
95월 신용성의 온라인마케팅 통찰 기초 과정 2기 모집[23] 

신용성

15.03.311311,198
7구글애널리틱스(GA) 활용 교육과 GA 설치를 한 번에 해..[12] 

김종진

15.03.23650,438
6고객이 열광하는 SNS 이벤트 기획+[16] 

아이고

15.03.22108,572
3재능기부 교육 개설 방법[1] 

신용성

15.03.1629,019
2재능기부 교육에 동참하셔요.[25] 

신용성

15.03.16118,244
1온라인마케팅의 기초를 배우고 싶은 분 손!!![26] 

신용성

15.03.061618,130
1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