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컨텐츠 클릭률은 좋으나 유입률은 떨어져.

2015.03.20 11:05|

신용성|

추천10|

조회수2,962|

댓글15

파워컨텐츠가 3월 12일부터 정식으로 유료화되었습니다.

 

진행 결과

 

광고 클릭률은 상당히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에서의 클릭률이 돋보이네요.

 

그런데, 블로그에서 웹사이트로의 유입률은 좀 저조한 편인 것 같습니다.

 

이는 아마도 컨텐츠를 후기성으로 작성하지 못한다는 점과

홍보 컨텐츠를 꾸미는 데에 제약이 있다는 점

그리고 애초에 파워컨텐츠 영역을 클릭하는 검색 사용자의

검색 목적에 그 원인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웹사이트로의 유입률이 저조한 만큼

수익률 기준의 직접적인 광고 성과를 기대하기는 조금 어려울지라도

고객의 구매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만큼 잘 활용하면

간접적으로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하트 아이콘보라보라님 외 9명이 추천했습니다.

  •   신용성
댓글 15
소셜로그인
번호제목작성자등록일추천조회
28파워컨텐츠 신규 키워드 체험 프로모션 안내[5] 

리진우

15.04.2882,252
27파워컨텐츠 입찰관련..[4] 

뽁뽁이

15.04.2701,869
25파워컨텐츠 키워드 확대됐네요~[8] 

휘랑

15.04.08102,391
22파워컨텐츠 입찰 질문 있습니다. ~![2] 

배짱e

15.03.3101,842
21파워콘텐츠 단가 조절 실패[13] 

MotionPD

15.03.2582,631
23파워콘텐츠 검수통과![7] 

MotionPD

15.03.2431,619
20파워컨텐츠 업종을 확대한다면?[5] 

신용성

15.03.2311,351
19파워컨텐츠 클릭률은 좋으나 유입률은 떨어져.[15] 

신용성

15.03.20102,963
18네이버 파워콘텐츠 조금 더 기다려야겠네요[2] 

MotionPD

15.03.0621,860
17파워컨텐츠 검수 ㅠㅠ[10] 

울랄라123

15.03.0411,846
16네이버 파워컨텐츠 키워드 리스트[5] 

네오

15.03.0401,690
14네이버 파워컨텐츠에 관한 궁금증[2] 

Yesman

15.02.1021,296
13파워컨텐츠 키워드 확대됬어요[9] 

동석이형

15.01.2851,736
12네이버 파워컨텐츠 실제로 진행이 된다면?[3] 

문화소장

15.01.2701,347
11네이버파워컨텐츠 설명 자료 및 검수기준(11.14일 기준)[1] 

관리보스

14.11.1452,331
10파워컨텐츠 설명자료[2] 

Ryan

14.11.1442,060
9블로그 파워컨텐츠에 대해 한마디[1] 

peto

14.11.1251,912
8파워컨텐츠 베타 연기 결정[4] 

생활부기자

14.11.0752,558
7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 가입기준이 어떻게 될가요?[11] 

주은아빠

14.11.0602,037
15파워컨텐츠에 대항하는 방법은 컨텐츠의 질뿐. 

안알랴줌

14.11.0411,443
1파워컨텐츠 검수가이드_배포용[16] 

생활부기자

14.10.31103,643
6네이버 파워컨텐츠 질문드립니다~[4] 

김문주

14.10.2801,832
5네이버 파워컨텐츠에 대한 일반인이 보는 관점[8] 

Cry

14.10.2622,242
4파워컨텐츠 출시 점에서 통검 변화 어떻게 될까요?[2] 

배우자

14.10.2401,776
3공정한 `네이버 파워컨텐츠`가 되기를 강력히 촉구합시..[5] 

다연아빠

14.10.2212,002
2네이버 파워컨텐츠가 등장하면[26] 

광노출

14.10.2012,916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