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는 우리의 거울, 그것도 아주 잘 만든거울

2012.01.10 06:10

nimf

조회수 4,997

댓글 5

네이버가 광고정책 변경하면 인터넷쇼핑몰은 광고비로 몸살을 앓는다.

어차피 께임은 이길수 없는 께임인데.

고객의 숫자는 일정한데 광고로 신규수요가 창출되는게 아니라.
남들보다 먼저 물건을 팔수 있다는 그 매리트.
그것때문에 목매다는 인터넷 소호물.


인터넷 쇼핑몰이 모두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고객이야 키워드 서치로 방문할 것이고.

수요자 총량은 마찬가지인데.

총량기준으로 보면 광고는 전혀 필요없는 기생충같은 서비스이다.

네이버 광고 도 기생충이다,

물건을 생산하는것도 아니고, 물건을 운반하는것도 아니고 물건을 포장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기생충...

기생충 네이버...

이러한 네이버의 광고를 이용하는사람들은 기생충에게 피빨리는
무모한들...

네이버외에도 이샵에서 물건을 남의 눈에 잘띄는 곳에 가져다 놀 수 있는 방법은
널려 있다.

포도주 두 잔 먹고 홍알 홍알,,,

판매를 잘하려면

고기가 입질을 하는 시간에, 고기가 다니는 길목에다 고기가 먹음직한 먹이를 가져다 놓아여...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