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싸이트 분류에 의한 광고전략

2008.12.08 12:41

전옥철

조회수 3,872

댓글 4

모든 싸이트에 대한 광고(홍보)의 중요성은 더 이상 논할 가치가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그 중요성이나 전략적 접근 방식은 각자에 따라서 달라져야 한다는 것또한
자명한 사실일듯합니다

이에 대하여 자신이 운영하는 싸이트의 현재와 자신이 홍보하고자하는 아이템의
상황에 따라 대략적으로 분류를 해보는 것도 좋을듯하여 적어봅니다

1. 싸이트에 의한 분류법
1-1) 경쟁싸이트에서 상위에 있는 싸이트
1-2) 경쟁싸이트에서 중위권에 있는 싸이트
1-3) 경쟁싸이트에서 상위권에 있는 사이트

2. 판매아이템에 의한 분류
2-1) 인터넷판매단계에서 쇠퇴기에 있는 아이템
2-2) 인터넷판매단계에서 성숙기에 있는 아이템
2-3) 인터넷판매단계에서 진입기에 있는 아이템
2-4) 인터넷판매단계에서 태동기에 있는 아이템

현재 보스님은 위의 단계에서 어디에 속해있다고 생각합니까?
또한 현재 상태에서 어떤 홍보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마도 1~2년간은 세계경제의 암울한 시기일듯하며...
이러한 시기일수록 새로운 기회가 우리앞에 놓이게 될듯합니다

푸드나인은 현재 중위권에 있는 싸이트이면서 태동기에 해당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름...불경기를 맞이하여 내년 4월까지..모든 역량을 총 동원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일명....돈질...이라고하기도하더라구요)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전략이 어떤 결과를 낼지는 모르겠네요~~

보스님들의 조언과 구체적인 방법론을 듣고 싶네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