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마케팅 직무 안에서도 다양하게 세분화가 되었는데요.
저는 중소기업에서 4~5년 일하면서 콘텐츠,기획 업무와 퍼포먼스 어느 한쪽에 치중되지 않고
근무를 해왔던 상태라 두 가지 분야 모두 가능하지만 하나에 특화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할 경우에 포트폴리오는 어떤 식으로 컨셉을 잡는게 좋을까요?
콘텐츠와 퍼포머가 모두 되는 마케터라고도 잡을까 했는데 오히려 독이될 수 있을 것 같아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15 11:26
좋아요 11
조회수 2,237
댓글 3
요즘은 마케팅 직무 안에서도 다양하게 세분화가 되었는데요.
저는 중소기업에서 4~5년 일하면서 콘텐츠,기획 업무와 퍼포먼스 어느 한쪽에 치중되지 않고
근무를 해왔던 상태라 두 가지 분야 모두 가능하지만 하나에 특화가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할 경우에 포트폴리오는 어떤 식으로 컨셉을 잡는게 좋을까요?
콘텐츠와 퍼포머가 모두 되는 마케터라고도 잡을까 했는데 오히려 독이될 수 있을 것 같아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