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기존고객의 전화주문이며 보통 하루에 15~30통 정도
2) 첫주문의 고객전화로 이런저런것을 문의한후 주문하는 경우가 10~30통
3) 배송및 기타 문의사항으로 이것 또한 20통정도..
이러다 보니 하루에 보통 전화가 50~80통 정도 오는 셈이 되더군요
거의 5분에 한통화 정도가 오는 셈이 되더군요...
최소 통화시간을 1~2분으로 잡아도...거의 전화통이 쉬는 시간이 없는 셈입니다
이로 인해 상당히 사무실 업무에 지장을 받고 있는데...
그렇다고 마냥 인원을 늘리기도 어렵고...
현재 전화에 의한 직거래가 대략 일일 80~100만 정도 매출을 만들고 있는데
이들 대부분이 도매인 관계로...매출에는 도움이 되지만 수익면에서는
일반 소매매출에 비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보스님들은 일일 전화가 얼마나 오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