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인터넷은 광고 없는 구독 생태계가 될 것이다
- 광고를 매우 싫어한다. 광고를 보지 않으려고 기꺼이 돈을 지불한다.
- 소유보다 경험을 중시한다. SNS에 소유한 물건보다 여행 등의 경험을 전시한다.
- 개인 맞춤화된 경험을 선호한다. 자신의 개성이나 취향을 존중하는 서비스에 매력을 느낀다.
- 개인정보에 민감하다. 개인 식별이 어려운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제공하려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1 19:28
좋아요 14
조회수 2,948
댓글 16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