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7 11:51
좋아요 0
조회수 1,825
댓글 4
전부터 에이블리 입점을 고민해왔는데요
저희가 반품이 잦지만 않지만 에이블리는 반품고객도 리뷰를 허용한다고 해서요
이걸 허용하지 않는 방법도 있나요?
혹시나 거기서 반품고객이 리뷰를 안좋게 남겼는데 저희 자사몰에서 제품을 본 고객이
제품명으로 검색하다가 에이블리 리뷰를 보면 안좋은 영향이 분명 있을테고..
너무 과하게 걱정하는건가 싶기도 하고 어떻게 보시나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