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네이버 SA만 돌려볼때 전환 지표를 '홈페이지 유입'으로만 잡아둬서 효율 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올해부터는 전환 지표를 '견적 문의'로 잡고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는데 네이버 SA로는 리타겟팅이 안되는것 같아 좀 답답하네요....ㅠㅠ
네이버 SA로는 리타겟팅이 어려울까요?ㅠㅠ선배동료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다음달 중에 SA를 구글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하고 있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1.22 10:15
좋아요 0
조회수 1,949
댓글 1
작년에 네이버 SA만 돌려볼때 전환 지표를 '홈페이지 유입'으로만 잡아둬서 효율 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올해부터는 전환 지표를 '견적 문의'로 잡고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는데 네이버 SA로는 리타겟팅이 안되는것 같아 좀 답답하네요....ㅠㅠ
네이버 SA로는 리타겟팅이 어려울까요?ㅠㅠ선배동료님들 고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다음달 중에 SA를 구글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하고 있어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