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업무에 대한 고찰...

2019.09.10 19:00

사막여우마케터

조회수 1,275

댓글 4

광고회사라면 당연히 팀, 부서가 나뉘겠지만 인하우스 마케터 분들이라면

광고기획부터 제작, 운영까지 다 하시나요..?(5인미만 제외, 30인 이상~50인 이하 기준)

제가 생각하는 광고업무를 세분화 한다면 아래와 같은데요.


1. 광고기획자(광고기획팀)

-> 어떤 상품을 어떻게 팔 것인가..? 상품에 대한 컨셉, 방향, 플랜이 나오는 단계

 

2. 광고제작자(광고제작팀_디자인, 영상, 작가)

-> 기획한 내용에 대한 영상, 프로모션, 기타 콘텐츠가 생산되는 단계

 

3. 광고운영자(광고운영팀)

-> 제작된 콘텐츠를 어떤 채널과 매체를 통해 운영할 것인가..? 유입을 시키는 단계


광고업무가 팀별 세분화 되어 운영되는 조직과 세분화되지 않고 종합적으로 운영되는

조직의 마케팅 측면에서 차이가 많을까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