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광고주 모집에서 경쟁관계에 있을수 있는 유사상품취급사업자를 중복으로
받지 않은것이 맞을듯하지만...현실적으로 쉽지는 않겠다는 생각입니다
서로간 경쟁관계의 상품으로 상품도 유사하고(브랜드만 다름) 고객층도 유사한 광고주
2곳의 광고대행을 받았다면...(물론 대외적으로 비밀로 할수도 있겠죠)
1) 키워드 생성시 대표키워드 / 세부키워드가 두곳다 동일할것인데
두곳에 모두 해당 키워드 광고를 집행하게 하나요?
만일 동일하게 하지 않는다면...양쪽에 적절하게 키워드를 분산하여 광고를 집행하나요?
만일 분산을 한다면 어떤 키워드를 어떤 회사에게 할당할지의 기준은 뭔가요?
혹시....이런 경우 절대 불가능한 상황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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