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도 많이 하고
키워드도 많이 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파워컨텐츠에 대해 브리핑 하고 영업하고 갔다고 하네요.
바이럴 할거 파워컨텐츠 하라고요.
근데 이 광고주 카테고리는
파워컨텐츠 클릭당 4만원까지 올라가고 효과는 영 없던데...
눈에 불을켜고 골목상권까지 다 먹을려고... 하는군요...
누가 영업 다니는지는 알아서 판단하시길 ㅋ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11.24 12:03
좋아요 0
조회수 3,921
댓글 7
바이럴도 많이 하고
키워드도 많이 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파워컨텐츠에 대해 브리핑 하고 영업하고 갔다고 하네요.
바이럴 할거 파워컨텐츠 하라고요.
근데 이 광고주 카테고리는
파워컨텐츠 클릭당 4만원까지 올라가고 효과는 영 없던데...
눈에 불을켜고 골목상권까지 다 먹을려고... 하는군요...
누가 영업 다니는지는 알아서 판단하시길 ㅋ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