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팁(경험담)

2015.11.04 16:35

배우는자

조회수 4,200

댓글 8

안녕하세요.

 

마케팅을 종합 컨설팅을 해주는 회사로 이직을 하게된 크미유팀장입니다.

 

요즘 온라인 광고 잘 안먹히시죠...?

저도 몇달간 엄청 고생했습니다...(욕이란 욕은 다먹으면서 ㅠ)

검색노출, 키워드, 지면광고, 지하철, 지식쇼핑, 연관검색어 등등...

 

뭐 사실 남들이 다 하는 마케팅이죠.

그래서 이곳저곳 글도 남겨서 조언도 구해봤지만 수확은 없더군요.

 

저희도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 통계를 내보다가 언론홍보쪽에 비중을 많이 두는 

클라이언트들이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그래프가 보이더군요.

 

비록 업종마다 차이는 있지만 온라인쪽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는 클라이언트들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언론홍보 의존도가 높다고 조심스럽게 예상 해 보네요.

 

작년까지만해도 언론홍보 금액이 너무 높아서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판단을 하여 이용을 

안했지만 금년도에는, 주식으로 치자면 하한가? 수준으로 저렴 해 지더군요 ㅋㅋ

 

그래서 금년도에는 마케팅 상품중에 언론홍보쪽 비중을 높여 봤더니 

클라이언트들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걸로 보이네요.

 

제가 이 글은 쓰는 이유는

 

첫째는 보스님들에게 언론홍보가 메리트가 있다는걸 알려주기 위함이고,

둘째는 다른 분들도 언론홍보를 통하여 메리트를 얻고 있는 부분을 있는지 사례를 듣고
조언을 듣고자 글 남겨봅니다.

 

글 쓰는 재주가 없어서 두서없이 작성 해 봤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고민을 하고 조언을 듣다가 제가 내린 결론은 마케팅 상품도 중요하지만

첫번째는 '기획'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획이 좋아야 마케팅을 해도 효율이 좋느니깐요~

 

보스님들 중에 리터가 많으시면 아이보스 리터몰 응모 해 보세요~

저는 이번에 스프라우트 생식 당첨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