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마케팅 이론적인 부분을 향상시키는 방법?

2015.09.04 23:38

딸기맛

조회수 4,562

댓글 6

 

비록 4개월 전에 퇴사하긴 했지만 나름 2년동안 회사에서 온라인 마케팅 직무를 맡아왔습니다.

블로그는 5년동안 해온 경험이 있었기에 블로그 하는 자체는 어려운 업무가 아니었고

이 밖에도 지식인,컨텐츠 작성,키워드광고 등등 온라인마케팅의 실무적인 지식을 습득했네요. 

상품 이벤트 기획도 일주일에 2-3회 정도 했구요.

 

근데 일자리를 구하면서 느낀 건

2년동안 온라인 마케터의 자질을 키워 온게 맞는지 의구심이 자꾸 듭니다 ㅠㅠ 

 

1. 일단 전문적인 마케팅 지식 없이 실무로 뛰어든 이유도 있고 

2. 제가 다니던 회사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하기보다는 다른 업무도 중구난방으로 업무를 했기에

 

이런 의구심을 스스로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회사를 그만두는 기간동안 학점은행제를 통해 경영학 과목을 배우고 있는데

너무 전통적인 마케팅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흐규 ㅠㅠ 

 

이직 준비시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해야

자소서에 적을 때도 매끄럽다는 걸 실감하는 요즘이네요. 

진짜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하는 걸까요?

 

모바일이나 , SNS, 온라인 마케팅 관련된 서적을 사서 공부라도 해야하는 걸까요.

어떠한 방식이 저한테 유용할지 고민입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