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오랫만에 들려보게 됩니다 ㅠㅠ
하는일 없이 바뻐서 ...쿨럭
이번에 저희 쇼핑몰이 독립몰에서 메이크샵으로 호스팅 및 솔루션 이전을 하면서
광고대행사 이@넷 구글 애즈워드 담당자에게 바뀐 렌딩페이지를 전달하였는데
4일간 광고비는 광고비대로 소진되고 전환수는 0 으로 잡히는 기염을 달성하였습니다.
급히 확인하여 보니 (아무래도 세팅한 여러 캠페인 매체에 랜덤 롤링 되다 보니...)
기존보다 노출도 안되는거 같고 페이지도 구 호스팅 페이지로 연결되어 없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 사태!!!
이 담당자가 일처리가 매우 느린데 소재 변경해 달라고 해도 심의 기간 3일 걸린다고 하고
렌딩페이지 변경은 바로 가능하다 해서 전달 했는데 이런 사태가...
구글 베너 광고 렌딩페이지 변경 하는게 시간이 많이 걸리나요?
아니면 담당자의 직무태만인가요? 그 외에 오버츄어 키워드 광고도 렌딩 페이지 바꿔 달라고
했는데 일부 수정 안되고....그래서 클레임 걸었더니
4일간 소진된 비용 환불해 달라 하니 정책상 환불이 안되고 다른 홍보 상품등 (언론사 기사 광고
같은거) 으로 그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해주겠다고 하는데....요거
어떻게 혼쭐을 내줄까요?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