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에서 예매하고 sms 티겟을 발권하려고 하였습니다.
제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여 발권 버튼을 누르니까
잠시 후... 고객님의 핸드폰은 sms 티켓 발권이 지원되지 않는 것이다라고 나오더군요.
제가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폰은 그게 지원이 되지 않는 모양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궁금한 것은
제가 어떤 폰을 사용하고 있는 지에 대해서 코레일이 어떻게 그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당연히 통신사와 제휴를 하든, 통신사의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든
통신사의 협조 하에서 알 수밖에 없을 텐데....
이와 같이 고객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지 일반폰을 사용하고 있는지
그 정보를 받으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시 조언을 해주실 분이 계실까요?
i-boss.co.kr(1)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