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브랜드 마케팅팀에서 온라인광고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이번에 저희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성과측정을 할 수 있는지가 궁금해요
예를 들어 1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다면
도달률은 얼마로 예측할 수 있을까요?
혹은 예상 누적 팔로워 수라던지...
측정 방법이나 계산법을 알고 계시다면
도와주세요!!!! ㅜㅜ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27 08:55
좋아요 5
조회수 5,799
댓글 6
안녕하세요~
브랜드 마케팅팀에서 온라인광고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이번에 저희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성과측정을 할 수 있는지가 궁금해요
예를 들어 1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다면
도달률은 얼마로 예측할 수 있을까요?
혹은 예상 누적 팔로워 수라던지...
측정 방법이나 계산법을 알고 계시다면
도와주세요!!!! ㅜㅜㅜㅜ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